SKT 휴대폰 고객센터 상담원 빠르게 연결하는 법, 전화번호 및 상담 꿀팁 정리
아정당
2025.02.28 업데이트
조회1,248
스크랩0
SKT 휴대폰 고객센터, 시간 낭비하지 않게 도와드릴게요!
SKT 휴대폰 고객센터 전화번호
| 이동전화 고객센터 |
---|---|
전화번호 | 휴대폰 :국번 없이 114(무료) 또는 080-011-6000(무료) 국번 없이 1599-0011(유료) 인터넷/집전화: 080-816-2000(무료) 또는 1600-2000(유료) |
상담시간 | 평일 : 오전9시~오후6시 (점심시간 : 12시~13시 긴급 전문 상담 가능) |
주말 = 일반 상담 X
통화품질, 분실/습득, 로밍 상담은
365일 24시간 운영해요.
SKT 휴대폰 고객센터를 빠른 이용은
ARS 건너뛰기(0번)로 바로 상담원 연결 가능
목차
1. SKT 고객센터 상담원 빠르게 연결하는 방법
2. 휴대폰 고객센터 상담 전 알면 좋은 꿀팁
1. SKT 고객센터 상담원 빠르게 연결하는 방법
ARS 건너뛰기(0번 누르기)
ARS 멘트가 나올 때 끝까지 듣지 않고
0번을 누르면 상담원에게 바로 연결 됩니다.
오전 9시~11시, 오후 2시~4시가
덜 혼잡한 시간입니다.
대기 시간이 5분 정도 더 짧아요.
전화 상담 예약하기
홈페이지에선
전화 상담 예약이 가능합니다.
예약 일자와 시간을 정하면
전문 상담사가 전화를 주는 방식입니다.
기다리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
상담을 받을 수 있어 추천 드려요.
2. 휴대폰 고객센터 상담 전 알면 좋은 꿀팁
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해결하기
- 요금 및 청구 관련
- 서비스 변경 및 가입
- 분실 및 정지
- 멤버십 정지 서비스 등
검색을 통해 같은 케이스가 있다면
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.
온라인 상담 방법
고객지원 > 고객의견 > 온라인 상담
비회원 상담은 없으니
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후 상담 가능해요.
여러 카테고리 중 휴대폰을 선택 후
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.
그럼 최대 7일 이내 문자나 이메일을 통해
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SKT 휴대폰 고객센터, 에스케이티, 자주하는 질문, 온라인, 상담, 상담원, ARS, 전화, 전화번호, 114, 안내, 연결, 방법